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꾸로 전략 실험 - 150일차

매매일기

by 세익 2024. 4. 10. 06:40

본문

728x90

전략 실험 149일차 화요일, 나의 시스템 신호는 '상방'이었다.

우리국장은 하락 마감하였고, 항셍은 약상승, 니케이는 상승 마감하였다.

 

나스닥 선물지수는 상승세를 유지하다, 저녁 시간이 되어 하락하는 움직임을 보였다.

미 본장 개장과 함께 지수의 하락세는 가속화되었으며, 자정을 전후하여 반등을 모색하는 흐름이 나타났다.

 

그렇지만, 매수세와 매도세 간에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진 가운데, 새벽 4시에 이르기까지 하락 조정의 움직임이 다시 재연되었다. 새벽 4시를 넘어서고 나서야 장 막판 급격한 상승 되돌림이 나타났으며, 나스닥 지수는 상승 마감할 수 있었다.

 

그 결과, 나의 시스템은 6연패 후, 7일만에야 비로소 1승을 추가하는 행운을 얻게 되었다.

1승을 얻기가 이렇게 어려워서야! 나의 시스템의 분발을 응원해 본다.

 

전략 실험 150일차 수요일, 나의 시스템 신호는 "상방 지속"이다.

과연 화요일 장 막판의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상승하더라도 얼마나 많은 우여곡절이 있을지 그저 궁금할 따름이다.

 

300x250

관련글 더보기